진공 청소기 간략한 역사

요즘 청소기는 모든 가정용 청소 도구에서 익숙한 도구이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과거에는 청소가 신뢰할 수 있는 청소용 브러시나 빗자루와 같은 원시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는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도구는 의심할 여지없이 다른 작업할 거리가 거의 없는 집안 청소부에게 엄청난 가치가 있었지만, 그 이후로 우리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어떤 면에서는 완전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청소 업계에 불을 지핀 것은 산업 혁명이었습니다. 그 전에는 쓸기 브러시가 왕이었고, 실제로는 꽤 적절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혁명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사는 도시가 그을음과 기타 산업 부산물로 뒤덮이면서 무거운 먼지와 때의 존재가 증가했지만, 생성된 먼지는 주부들이 청정의 여왕이 될 충분한 이유가 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무렵에는 그 예언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대규모 선전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먼지가 길들여지지 않으면 건강과 생명이 치명적인 위험에 처했고, 모든 종류의 청소 제품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최초의 진공청소기가 탄생했습니다. 1865년 시카고에서 발명된 이 핸드 펌핑 디바이스는 진공청소기 개발의 선두주자입니다. 그 뒤를 이어 다양한 유사한 장치가 등장하면서 해가 갈수록 디자인이 더욱 복잡해졌고, 청소기는 더욱 화려하고 다기능적으로 성장하여 무엇보다도 사이드보드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명이 조작해야 했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기계는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았습니다.

전기 가용성의 민주화는 진공 청소기 개발의 새로운 문을 열었습니다. 20세기가 끝난 직후에 등장한 후버와 같은 브랜드에서 만든 전기 청소기는 수백만 명의 가정 생활을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팬 모터와 베갯잇을 집진기로 사용하여 스팽글러라는 사람이 유행을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윌리엄 H. 후버가 등장했고, 나머지는 모두 소액결제현금화 역사라고 말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산업 혁명의 선구자들처럼 삶의 먼지를 제거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진공 청소기의 선택은 이러한 추세를 반영합니다. 집안일은 번거로울 수 있지만, 청소기를 세상에 알린 것은 바로 이러한 청결에 대한 열정 덕분에 100여 년의 기술 발전 끝에 이제 몇 분 만에 집안의 먼지와 먼지를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