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없어 보이는 타자기에 유용한 사용법

모든 데스크톱, 노트북, 손바닥 조종사, 휴대폰에 컴퓨터가 탑재된 하이테크 세계에서 타자기의 날은 이미 왔다 갔다 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타자기에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까?

타자기는 21세기 사무실 공룡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장 젊고 밝은 신입생들에게 물어보면 타자기가 무엇인지도 모르는 학생들이 있다는 사실에 놀랄 수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모든 오래된 공룡과 마찬가지로 오래된 타자기에도 몇 가지 용도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있습니다.

먼저 사용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하이테크 세계에서도 타자기에는 다양한 용도가 있습니다. 컴퓨터보다 타자기를 사용하여 훨씬 더 빠르고 효과적이며 번거로움 없이 완료할 수 있는 사무실 업무가 몇 가지 있습니다.

작업 환경에서 라벨 하나만 있으면 되는 상황이 많거나 봉투 하나만 인쇄하면 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면 정말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열면 모든 인스타글씨체 것을 하나의 라벨만 인쇄하도록 구성한 다음 컴퓨터 프린터가 개별 라벨을 인쇄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타자기가 이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인 이유를 금방 알 수 있습니다.

타자기로 라벨이나 봉투를 롤러에 놓고 로드하고 주소나 메시지를 입력한 다음 타자기에서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쉽습니다!

타이프라이터는 컴팩트하고 모니터와 같은 추가 장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큰 책상이나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작은 타자기 스탠드에 타자기를 설치할 수 있어 쉽게 옮길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합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것 외에도 타자기는 매우 수집하기 쉬워졌습니다. 오래된 컬렉션부터 새로운 컬렉션까지 전 세계 수집가들이 흥미로운 컬렉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모델 중 일부는 실제로 상당한 금액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무용 장비의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타자기 컬렉션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타자기를 아직 사용하고 있나요? 물론입니다! 타자기를 멸종된 사무용 장비로 치부하지 마세요. 여전히 모든 사무실에서 귀중한 자산이며 간단한 작업을 간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