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파일럿 바이올렛 – 리뷰

캐나다의 파일럿 바이올렛은 상업용 파일럿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베티나 배스가 쓴 동화책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입니다. 이 책에서 클리프 할아버지는 어린 샹텔, 마티아스와 함께 캐나다 온타리오로 캠핑과 낚시 여행을 떠납니다.

파일럿 바이올렛과 믿을 수 있는 동물 및 곤충 친구들은 바이올렛 컬러의 플로트 비행기를 타고 세 명의 관광객을 목적지까지 데려다 줍니다. 바이올렛은 승객들에게 수상 비행기에 소액결제현금화 대해 가르치고, 초기 비행 절차를 밟고, 관광객들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줍니다. 바이올렛은 여행객에게 비행기에서 내리는 방법, 물에 반사된 해로운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등을 안내할 때 항상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캐나다 야생동물이 이미지에 삽입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티드 풍경은 여기저기서 사진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바바라 포틴은 “코티지 컨트리”로 잘 알려진 시골 온타리오 지역을 훌륭하게 묘사합니다.

캐나다의 파일럿 바이올렛은 엔터테인먼트와 교육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저자는 또한 이 책 판매의 일부를 심장 및 뇌졸중 재단에 헌정했습니다. 또한 베티나스 웹사이트(www.violetthepilot.com )에서는 젊은 독자를 위한 콘테스트와 상을 제공합니다.

ISBN#: 1-4120-3215-6
저자: 베티나 배스
일러스트레이터: 바바라 포틴
출판사: 트래포드 출판사
게시: 2004년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