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와 기독교는 갈등?

나 자신이 실천하는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요가에는 기독교와 상충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요가와 기독교가 공존할 수 없다고 주장하지만, 우리는 요가가 종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귀하의 의견에 달려 있습니다. 최근에 쿤달리니가 새로운 시대의 마법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에 대해 읽었습니다. 미안하지만, 최근에 또 다른 사람이 말하기를, 요가와 관련하여, 착한 기독교인들은 악마들의 운동을 피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살렘 마녀 재판이 아직도 우리 마음에 그렇게 가깝습니까? 이런 주장이 흥미로운 이유는 목사와 성직자들이 몇 세기 동안 아무런 불평 없이 명상을 실천해왔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나쁜 생각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 명상을 한다면, 명상은 나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명상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요가, 힌두교, 또는 불교의 일부 학교에서 가르쳐집니다. 요가를 사랑하지만 믿음을 바꿀 마음이 없기 때문에 저에게 이것은 항상 갈등이었습니다.

요가와 명상의 많은 가르침들은 비종교적입니다. 자, 요가가 종교라면 어떤 종교일까요? 요가의 원리는 보편적입니다.

Yamas와 Niyama는 원칙적으로 십계명과 비슷하지만 기독교인으로서 요가에서 M자탈모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종파적 회초리를 피할 권리가 있습니다.

요가 수행과 명상은 많은 기독교인, 유대인, 불교인, 힌두교인, 이슬람교도들에게 하나님과 더 가까운 유대감을 주지만, 믿음을 바꾸고 싶은 유혹을 느끼는 사람은 항상 있을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급격한 믿음의 변화를 걱정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두 개의 서로 다른 생각의 진영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1. 자신의 종교에 대해 울타리를 치고 있고 그들이 실제로 어디에 서 있는지 잘 모르는 사람.

2. 새로운 생각이거나 마음을 여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모든 아이디어에 대한 심각한 편협함.

이제 불내증을 멈추겠습니다. 차를 타고 운전하거나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자신과 다른 사람과 마주칠 때는 자녀에게 모범을 보이고 상대방에게 휴식을 주기 바랍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