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를 타는 동안 수분을 유지하는 방법

더 자주 스키를 타고 동시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돈을 아끼고 싶으신가요? 몇 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나만의 물을 운반하기

장시간 스키를 타고 내리막길을 달릴 때, 여러분은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 시간당 최대 1/4의 물 – 많은 땀을 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목이 마르기 전에 수분을 공급하고, 하루 종일 규칙적으로 마시는 것이 핵심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최소 2쿼트의 물을 가지고 다니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70%의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물은 마시기에 가장 좋은 액체입니다. 과일주스와 스포츠중계 탄산음료는 섭취 후 갈증이 더욱 날 수 있는 이뇨제이기 때문에 이런 수액은 피하고 싶으실 겁니다.

물 2쿼트를 어떻게 가지고 다니나요?

백팩 가져오기

백팩에는 필요한 물을 액세서리 및 옷과 함께 X 1쿼트 플라스틱 용기 2개에 넣을 수 있습니다. 비탈길에서 잠시 멈추면 배낭을 벗고 물병 중 하나를 꺼냅니다. 허리에 추가적인 무게가 스키에 영향을 미치거나 시간당 2, 3개의 타이머를 제거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낙타 팩을 사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낙타 팩 받기

낙타 팩은 실제로 가슴 둘레에 맞고 지퍼가 있거나 앞에 잘려 있는 조끼입니다. 팩에는 1~3쿼트의 물이나 에너지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저장소와 필요에 따라 저장소에서 입으로 유체를 운반하는 튜브가 들어 있습니다.

튜브 끝을 스키 재킷 안에 넣으면 대부분 겨울날 얼지 않게 할 수 있어야 하지만, 일부 수분 팩에는 배달 튜브가 얼지 않게 하는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팩에 대한 초기 투자를 해야 하지만, 생수, 팝, 주스를 사지 않음으로써 한 번의 스키 시즌에 이 비용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여름 활동 동안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인라인 스케이트, 하이킹, 사이클링과 같은 다른 스포츠에 낙타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