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어 낚시에 관한 5가지 유용한 팁

낚시에서 송어는 대부분의 낚시꾼들이 가장 좋아하는 낚시 친구 중 하나입니다. 이 교활한 물고기는 어디에나 풍부합니다. 이 교활한 물고기의 토착 서식지는 송어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개울 송어의 경우, 토종 서식지는 래브라도에서 서쪽으로 서스캐처원까지의 지역을 포함하는 반면, 무지개 송어는 알래스카에서 캘리포니아까지의 태평양 경사면에서 자생합니다.

반면, 갈색 송어는 플로리다, 아칸소,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미주리, 노스 다코타, 오클라호마, 텍사스를 제외한 미국의 모든 주에서 바다로 진출했습니다. 이들 주의 일부 해역에서 보고된 적이 있지만, 보존 관계자에 따르면 진정한 보고는 접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캐나다의 많은 지역에서도 발견됩니다.

송어잡이에는 성공적인 어획을 위해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있습니다.

1. 송어잡이의 경우 리더에게 기름칠을 해서는 안 됩니다. 선을 따고 물에서 유인할 때 어려움을 겪을 만큼 멀리 가라앉지는 않겠지만, 물에 뜨도록 허락한다면 송어에게 겁을 줄 수 있는 개울 바닥에 그림자를 드리울 것입니다.

2. 송어는 일반적으로 마른 파리를 사용하여 확보하는 물고기 중 하나입니다. 송어의 경우 물살은 물론 수영장도 잡아야 합니다. 조류의 여러 조건 때문에 파리가 가라앉거나 끌리는 것을 막기가 조금 어려울 때도 있지만, 이는 낚시꾼이 스스로 파악해야 할 문제입니다.

3. 송어를 낚시할 때 파리, 선, 리더가 물고기 바로 위에 떠다니도록 송어를 직접 상류에서 낚시하는 것은 좋은 관행이 아닙니다. 어부는 파리가 물고기 위에서만 떠오를 수 있도록 개울의 한쪽에서 깁스를 해야 합니다.

4. 첫 번째 출연진을 최고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먹이를 주는 송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사적인 영역 위에 떠다니도록 주조되면 제시된 첫 번째 미끼를 때립니다. 낚시꾼은 송어가 중간이나 상단에서 상승하고 있더라도 수영장 하단을 먼저 낚지 못하면 절대 안 됩니다.

5. 송어는 때때로 매우 기분이 좋거나 선택적이고 어떤 낚시꾼의 인내심을 시험해 볼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마도 해클이 적은 파리가 속임수를 쓸 것이거나 다 쓴 날개나 부채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송어 물고기를 잡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낚시꾼들은 행복한 낚시를 먹튀검증 하기 위해 이러한 팁을 기억하기만 하면 됩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